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4-09) 성수청 0 562 2024.04.09 16:32 #3일차 지난번 다녀간후에 큰 덕을 입엇기에 다시 찾은 왕방산 허공기도터~~3월 한달도 잘 부탁드립니다이 산천에 이렇게 쓰레기를 두고가면 어쩐답니까 쓰레기 봉투에 담아서 버려도 산중에 청소차가 오나요~지난번에 다 치워가지고 부천가서 버렷는데 에궁~오늘도 복 받겟습니다~~^^ #굿당/기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