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29) 성수청 0 594 2024.03.29 05:56 #자유게시판 첫기차타고 광명역으로 고고안산시흥 군자봉 원당으로 공사하러갑니다숨을 몰아쉬게 하는집 일사에 무탈하게 잘 마무리되길요연달아 일사하고나니 몸이 천근만근입니다우리네 운명인지 숙명인지 남의 조상님들 몸에 싣고 풀어간다는게 참 어느땐 사주팔자 타령해보네요 ㅎㅎ그럼에도불구하고 이또한 감사합니다 하고 호탕하게 웃으며 하루시작합니다 우픈일인듯요 ㅎㅎ새삼 밝은 달님이 고맙게 느껴지네요여러선생님들 힘차고 밝은달님처럼 환하게 웃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