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27) 성수청 0 514 2024.03.27 22:47 #2일차 영동달 17날 밤 무녀도의 달빛이 아름다워 한컷~~~보름도 지나고 날도 흐려 달을 볼수 있을까 하면서도 갑자기나선 서해바다 무녀도.선유도.장자도까지 인물대령 인사발원하고 왔네여글도 어여삐봐주시어 군산에서부터 밝은 달이 휘엉청 밝혀주시며 반겨주시더라구여얼마나 예쁘고 아름답던지 황홀했네여2인제자 늘 바쁘게 바쁜걸음 주시고 일사끝 3일정성~~마무리까지도 확실하게 보여주시는 신령님께 감사할따름입니다이래서 제자는 행복합니다~~~ #굿당/기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