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28) 성수청 0 578 2024.03.28 02:08 #1일차 몇년만에 제주도 기도떠나 봅니다.첫날 도착하고 비바람에 조용히 산방산 아래쪽 허공에서 바다보고 비손으로 왓다고 고합니다~산방산에서 조금만 내려오면바다로 내려가는 길목이 잇고 진입로막아놓은곳에 주차하고 인사드리는데구름에 가려 어둡던 바다에 달님이 환히 비춰 주시네요~포근히 안아주시는거 같아좋앗네요^^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