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20) 성수청 0 575 2024.03.20 16:24 #1일차 남산 와룡묘..남산 길서낭 은행나무남산 와룡묘 가는길에 들려서 잠시잠깐 인사드린 은행나무 서낭입니다도심한복판에 있어도 좋았어요. 주변유료주차장에 잠시 주차하시구 기도하심되요..밤에는 더 한산하구 좋을것같아요다음은 남산와룡묘오랜만에 인사드리러왔더니..오늘따라 사람도 없구 넘 좋았네요....내부는 아시다시피 사진촬영금지라..하지말라는건 하지않는게..좋겠다싶어 항상 안찍어요.눈으로만 가슴으로만 담아 갑니다.#굿당/기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