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21) 성수청 0 499 2024.03.21 10:13 #2일차 감악산날도 많이 풀리고..해서 감악산 다녀왔어요가는길에 황매리느티나무서낭 들렸다가올라가요감악산정상 빗돌대왕역시나 좋아요.. 다음은 령신산 기도도량 가서 초발원 축원발원하고..인사드리고..날도 슬슬 풀리고하니..기도하기 딱 좋네요역시 기도는 나의 인생..#굿당/기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