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11) 성수청 0 505 2024.03.11 19:56 #굿당/기도터 #4일차 한강수상법당 보름초 발원&방생기도한강에 수상법당 있는거 아시고 계신가요?뚝섬유원지 한강에 배 한척이 정착되어 있는데 수상법당이랍니다.촛불발원도 하실수 있고방생도 하실수 있답니다.자가용 네비는 뚝섬유원지 4번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한강으로 조금 걸으면 수상법당이 있어요.저는 가끔 훌쩍 용궁기도 다녀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