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08) 성수청 0 495 2024.03.08 23:58 수성당 가기전 선황목에 인사발원.서해바다 대용궁 인사발원하고왔네여올리자마자 바로 받으시고 맛나다하시어 뭔일인가 했드만 바로 근처가 관리실이라면서~~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하시드라구여~~ㅠㅠㅠ글도 어여쁘게 봐주시고 받아주신 신령님께 감사한 맘 안고 왔네여이곳에 앉아 해넘이도 보며 참 많은 나날들 희노애락을 했던곳이네여 #굿당/기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