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04) 성수청 0 585 2024.03.04 19:48 #굿당/기도터 #2일차 대부도 구봉도 서해용궁기도구봉도 공영주차장 검색하시고무료주차장에 도착하면 주차하시고구봉해솔길을 따라 900m정도 사브작 사브작 걸어가면 바다 해변으로 내려가는 테크가 있습니다.아직 날씨가 추운지 사람들이 없어기도하기에는 좋았습니다.거북이 입에서 쉬지않고 물을 뿜어 내고 있네요.서해바다 용궁님작은 정성 받아주옵시고오가는 길에 안전운행 하게 해주세요.기도하려고 자리를 펴고 앉으니갈매기 한마리가 날아와 한참을 지켜보고 있더라고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