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03)

네이버 무속나라 밴드 (2024-03-03)

성수청 0 542
어제~파묘 관람햇어요 굿의 스토리가 잘 짜여진 ~볼 만햇어요 픽션도 가미 됏지만 30여년전 큰 선생님들께서 하시던 큰 굿을 보는듯한 감정이엇습니다 지금은 볼수 없는 명당신살굿이 제법 이야기에 들어가 있고 ~북에다가 옆전을 걸어서 쇳소리가 나게 치는 북고장(이름이 생각안나는데)리듬은 기억나구요 ~엽전이 많지안으니 숫가락을 걸어서 쇳소리를 내고 북채두개로 때리는 북고장소리를 내시던 큰 선생님들은 모두 안계시지요 잘 만들어 진 영화를 보고 ~큰선생님들의 재주를 보존하지 못햇구나 하는 후회스러움도 있엇어요 ~영화는 울 대신할매 최고~~ #자유게시판
band images

0 Comments